장난감을 넘어 문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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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me: 살비, Date: 2014/05/04, Hit: 1323
    pov-ray를 통해 렌더링할때 CPU만을 사용하는 것 같던데...

    2014-05-04 06:46:582014-05-04 06:46:58
    * 댓글 - [총 1 개] 
    •  sarafiel
      Reply
      현재까진 pov 홈페이지에서 논의된 내용을 봐도 회의적입니다.

      잘하면 엔진을 밑구녕부터 갈아엎는 난공사가 될수도 있는데, 포브 3.6에서 3.7로 넘어가는데 걸린 시간만 생각해도...... 과연 지금같은 추이로 발전하는 gpu 군을 따라가줄수 있을런지...

      결정적으로, 무료잖아요. ^^; 돈받고 팔아먹는 친구들이라면 욕 안먹으려고라도 기를쓰고 하겠지만, 무료 렌더링 엔진으로 이만하면 감내해줄수 있다고 생각하는건 너무 너그러운 생각일까요?

      아쉽지만, 지금 시점에선 쉽지않을듯 합니다.

      뭐 어거지로 한다면 데이터를 툴 서너개를 거쳐가면서 obj 형태로 뽑아서 다른 렌더링 엔진을 쓰는 방법도 불가능하진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그렇게 수고를 들이는 시간이 포브가 버벅거리며 랜더링해주는 시간보다 딱히 더 절약될것 같지도 않다는 느낌입니다.
      2014-05-05 01:2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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