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을 넘어 문화로..
    Set
    Part
    Inv
    이름: 하은아빠, 작성일: 2016/11/05, 조회: 1113, 공감: 2
    LDD 데이터 랜더링 테스트 해봤습니다.

    12.jpg
    12.jpg (18460 bytes)



    >> 다중첨부파일

    2016-11-05 19:55:182016-11-05 19:55:18
    * 댓글 - [총 6 개] 
    •  sarafiel
      댓글
      또다른, 구버전의 캐드라 할 수 있는 ldraw 의 데이터를 예전에 obj 포멧으로 변환해 3d 프로그램에서 불러본적이 있습니다.

      폴리곤이 엉켜 고슴도치가 한마리 튀어나오더군요.

      그뒤론 생각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ldd 와 3d 전문프로그램의 응용이라니, 이런 신세계가!!!
      2016-11-05 23:42:13
    • 하은아빠
      댓글
      일단 OBJ 자체도 안정적으로 나오는 것 같긴 한데 큰 파일은 해봐야 알 것 같네요~
      사실 obj 까지가 중요하다기 보다는 그 이후 엔진에 올려서 비쥬얼을 뽑아내는게 관건인 것 같지만요 +_+
      2016-11-05 23:46:51
    •  gyuta
      댓글
      숨죽여 기다려 봅니다. ^^ 하은아빠 렌더러 학원 개설을~^^
      2016-11-06 01:22:29
    • 하은아빠
      댓글
      규타님 처음 뵈었을때 나눴던 얘기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_+
      저야 몇년을 언리얼 엔진을 썼던 터라 너무나 간단한 응용인데 이걸 글로 쓰려니 엔진을 모르는 분들께는 도통 알수없는 세계일 뿐일 것 같아서 어째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차라리 pc를 쓸 수 있는 공간에서 뵐 수 있으면 한번 직접 보여드리는 것이 빠를 것 같아요 ^^;;
      일단 결과물은 몇장 정리해서 한번 올려볼게요 ^^/
      2016-11-06 01:26:19
    •  멋진기영
      댓글
      저도 언리얼 엔진에 굉장히ㄱ 관심이 많아서
      하은아빠님께 전수 받고 싶습니다~~
      2017-04-21 12:58:01
    • 하은아빠
      댓글
      제 밥벌이라 왠만큼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 dm으로 말씀을~~^^
      2017-04-21 20:33:26
    이전 : LDD 데이터 랜더링 테스트 2번째. [8]
    다음 : LDD 4.3.10 업데이트. [3]
    List
    Copyrightⓒ 2000 - 2019 Brickinside®.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