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을 넘어 문화로..
    Set
    Part
    Inv
    List
     평가 : 6.857 (by 5명), 분류: Ninjago
    70725 : Nindroid MechDragon / 닌드로이드 드래곤
    Review/Gallery Databases Inventory Instruction 쇼핑몰 공식 Shop

    Brickinside Review

    Brickinside Gallery

    Brickset

    LUGNET

    Bricklink

    Brickinside

    Peeron

    Bricklink

    LEGO

    BrickFactory

    이마트

    홈플러스

    11번가

    옥션

    G마켓

    shop (KR)

    shop (US)

    모델 정보
     Elements : 691
     Figures : 5
     Price : $ 89.99
     Released : 2014
     국내 가격 : 130,000 원
     국내 출시 : 2014
    점수 분포도
    10
    9
    1
    8
    1
    7
    2
    6
    5
    4
    3
    1
    2
    1
    ◀ 평가 안내 ▶
    1) 제품 평가는 반드시 직접 조립한 이후에 하셔야 합니다. (조립하지 않고 제품 평가시 무효 조치합니다.)
    2) 제품 평가는 충분한 평가 이유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최소 50자 이상)
    3) 기존 점수를 수정하고 싶을 때에는 댓글 수정모드에서 새로운 점수를 선택 후 수정완료하시면 됩니다.

    평가 점수 : 10 9 8 7 6 5 4 3 2 1
     캐스트(9 점)   2013-12-04 10:36:11 
    2014년 새로나온 닌자로 시리즈입니다. 지난 시리즈에서 닌자고는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는 말을 들은것 같은데 키마의 판매가 생각보다 저조해서인지 닌자고를 새롭게 내놨습니다.아무튼 닌자고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었으니깐요. 프리미엄붙은 제품도 많았고 그랬습니다.
    그중 특히 용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단종된 것들은 대부분 프리미엄이 붙었는데요. 지금까지는 총 6가지의 용이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설정상 모두 착한 편이었죠. 이번에 나온 용은 처음으로 나온 나쁜편의 용입니다.
    위 세트의 설정은 제왕 가마돈과 그 아들은 로이드가 어디인가 갇혀있다가 탈출하는 상황이고 악인화된 마스터 우와 닌드로이드들이 메크드래곤을 타고 쫓아간다는 설정입니다.
    우선 닌자고 최초로 닌자들에게 머리털이 부여되었습니다. 로이드와 가마돈의 머리는 딱딱한 재질입니다. 참고로 다른 셋에 있는 카이의 머리털은 고무재질이구요.
    차량디자인은 크기가 크진 않지만 디자인이 괜찮습니다. 조정석의 유리통짜가 다른 차량 및 탈것과는 다르게 뚜껑이 앞으로 열립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트의 핵심인 메크드래곤은 날개는 에픽드래곤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날개는 참고로 가동성이 없습니다. 그냥 고정입니다. 대신 어깨부위의 톱니가 기어에 의해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고무줄로 연결되어 있고 톱니안쪽에도 조그만 기어가 있어서 손으로 보라색패널을 돌려주면 큰 기어와 맞물려 회전하게 됩니다.
    머리는 기존 드래곤들이 통짜브릭을 사용한 것에 비해서 이번엔 그냥 일반 브릭들을 조합해서 만들었습니다. 그에 따라 여의주(?)가 없고 턱관절이 움직여집니다.
    발사장치 아래에는 마스터 우가 타는 자리가 있고 그와 목 사이에는 닌자를 가둘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그것에 닌자를 가두고 에너지를 뺏는다는 설정인 것 같습니다.
    다리는 4족이고 꼬리는 상하가동성은 없고 좌우만 가동이 가능합니다. 어쓰드래곤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가장 불만인 곳은 등판쪽인데 발사대에서부터 꼬리연결 부위까지가 좀 휑합니다. 뿔이나 뭐 그런 장식을 좀더 해줬으면 좋겠는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옆구리쪽도 큰 날개와 화려한 어깨등에 비해 맴우 부족합니다. 텅 비어 있습니다.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아이틀한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합니다. 애니에서 얼마나 멋있게 나오느냐가 관건이겠죠.
    이 셋이 2014년 닌자고 라인없에서 제일 크고 브릭수도 많습니다. 기존 용들과 비교해도 크기가 제일 크다고 생각되네요.
    다시한번 닌자고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를 기대해봅니다.
     kataomoi(8 점)   2014-02-04 20:24:35 
    이번 닌자고는 기존제품에서 보이는 참신함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회전 톱날 기믹은 그럭저럭 봐줄만 한데.. 전체적으로 '용'이라는 제품이 갖는 한계는 벗어나기 힘들더군요.. 게다가 아이들이 가지고 놀아야 하는데, 날개 부분이 많이 부서집니다. 좀 더 튼튼하게 조립될 수 있는 방법이 사용되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cydream(7 점)   2014-09-03 14:57:00 
    8세 남아가 조립하는데 4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차량과 드래곤 모두 전투적으로 가지고 놀기에는 내구성이 약하여 금새 고장(?)나거나 사망(?)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드래곤 등에 장착된 발사체는 이전에 사용되던 통고무에서 내부가 비어있는 형태로 변경되어 사람이 맞았을때 그다지 아프지 않았습니다.
     슈팡(7 점)   2017-04-27 11:41:45 
    닌자고가 대유행일 때 구입했다가 아이가 갑자기 관심이 식어서 뒤늦게 조립하게 되네요.
    로이드 차량은 별 특징이 없고 메크드래곤은 전면으로 보면 화려하고 톱니의 기어에 의한 가동이 멋있습니다.
    캐스트님 말씀대로 등 부분이 훵해서 아쉽습니다. 이 부분만 보강되면 정면 모습은 꽤 그럴싸합니다.
    내구성이 아이들 가지고 놀기에는 조금 부족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tneke(3 점)   2019-06-11 05:05:26 
    개인적으로 닌자고는 이 모델을 기점으로 인스를 끝까지 확인한 후에 중고로만 구매하고 있습니다. 피겨와 차량은 가격 올리기 수단 정도 밖에 안되고 크기만 키운 용도 디테일이 떨어지며 손맛도 그저 그렇습니다.
    평가자 리스트
    10
    9 캐스트
    8 kataomoi
    7 cydream, 슈팡
    6
    5
    4
    3 tneke
    2
    1
    List
    Copyrightⓒ 2000 - 2019 Brickinside®.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0/8/25